스포츠월드

검색

‘컴백’ 안지완, 뮤직뱅크서 ‘인생주’ 선공개…“추억과 친구의 이야기”

입력 : 2025-05-09 12:46:55 수정 : 2025-05-09 12:46: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안지완이 약 1년 만에 컴백하는 가운데, ‘뮤직뱅크’에서 신곡을 선공개한다.

 

안지완은 9일 오후 5시 5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 출연을 확정, 신곡 ‘인생주’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안지완은 컴백을 앞두고 ‘인생주’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만큼, 라이브로 담백한 위로를 건넬 예정이다.

 

안지완이 ‘뮤직뱅크’에서 선공개하는 이번 신곡 ‘인생주’는 특유의 따뜻한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이 어우러진 곡이다. 하얗게 순수했던 어린 시절을 지나, 바쁜 일상 속 연락이 뜸해졌던 친구와 우연히 재회하는 순간을 그렸다.

 

‘뮤직뱅크’ 무대가 기다려지는 가운데, 안지완은 지난 8일 제이지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인생주’ 자켓 촬영 스케치 영상도 오픈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영상 속 안지완은 훤칠한 키와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안지완은 “연기라는 걸 해야 하고, 뼛속 마디마디에 그 감정을 불어넣어야 한다”라며 불타오르는 열정을 보였다. 이어 신곡 ‘인생주’에 대해 “가까운 사이일수록 소중함을 망각하고 지내는 것 같다. 인생을 살면서 가장 중요했던 추억과 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연락을 자주 안 하고 있던 그분께 연락도 드리고, 밥도 같이 먹고 추억을 다시 만들었으면 좋겠다”라며 ‘인생주’를 통해 느낀 감정을 전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