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에스파(AESPA)의 미녀 멤버 카리나가 SM타운 소속 아티스트들과의 인증샷을 대방출하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카리나는 13일 자신의 개인 SNS 계정에 “에스파들”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카리나는 멤버 윈터와 함께 슬기, 아이린의 이름표를 가슴에 달고 포즈를 취해 시선을 끌었다. 특히 카리나는 미모를 자랑하며 ‘SM 대표 미녀’다운 비주얼을 뽐냈다.

이어진 게시물에서는 “SM타운 모든 아티스트분들과 인증샷 남기는 게 목표였는데, 제가 그렇게 친화력도 없고 부지런하지도 않아서...양해 부탁드려요 ㅠ 너무 아쉬워요 흑흑”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추가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SM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ARTS2HEARTS)를 비롯해 다양한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모습이 담겼다. 카리나는 각기 다른 아티스트들과 자연스럽고 친근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아름다운 미모를 한껏 드러냈고, 그 자체로 팬들에게 ‘인증샷’을 선사했다.
누리꾼들은 “카리나는 진짜 만화 찢고 나온 미모”, “이 조합 무슨 일이야 다 예뻐”, “SM 비주얼 실화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스파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