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완성형 논알코올 맥주’ 나왔다… 롯데칠성 ‘클라우드 논알콜릭’ 출시

입력 : 2025-01-20 10:40:37 수정 : 2025-01-20 10:40: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맥주 맛은 그대로 즐기면서 열량‧알코올은 쏙 뺀 논알코올 맥주가 나왔다.

 

롯데칠성음료는 논알코올 맥주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클라우드만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한 ‘클라우드 논알콜릭’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에는 특수효모를 사용해 발효시 알코올 생성을 제한하는 클라우드만의 발효 공법이 적용됐다. 생산 공정상 인위적인 알코올 분리 과정을 거치지 않아 맛과 향의 소실이 없는 자연스러운 맥주의 풍미가 특징이다. 또한 독일산 노블홉과 호주, 캐나다산 맥아 등 엄선된 품질의 프리미엄 원재료를 사용해 풍부한 몰트향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알코올 도수 1도 미만의 저칼로리 비알코올 맥주(350㎖기준 50칼로리)로, 클라우드의 브랜드 패밀리룩 디자인이 적용됐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의 콘셉트는 ‘완벽한 일상메이트, 완성형 논알코올 맥주’다. 이와 함께 회사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이규영 작가와 함께 한 콜라보 삽화를 칠성몰, 네이버스토어 등 온라인몰을 통해 공개했다. 더불어 오는 2월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25서울리빙디자인페어’ 현장에서 샘플링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클라우드 논알콜릭은 온라인 쇼핑몰,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가장 자연스러운 맥주의 맛을 구현한 ‘클라우드 논알콜릭’이 소비자들의 즐거운 일상에도 함께 하길 바란다”며 “앞으로 기존의 무‧비알코올 맥주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한 완성형 논알코올 맥주 ‘클라우드 논알콜릭’에 집중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