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흠뻑쇼’ 악천후 중단→재공연 한다 “취소 티켓 전액 환불”

입력 : 2024-07-25 14:04:07 수정 : 2024-07-25 14:04: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악천후로 중단된 싸이의 ‘흠뻑쇼’ 측에서 재공연을 알렸다.

 

사진=피네이션 제공

25일 싸이 소속사인 피네이션 측에서는 “악천후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중단됐던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이 오는 8월 31일에 동일한 장소(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다시 개최된다”고 알렸다. 소속사에서는 “관객 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아티스트, 피네이션 그리고 본 공연의 스태프들은 신속하게 재공연을 추진 및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예매 절차에 관해서는 이전 공연을 예매한 관객들의 경우 별도의 절차 없이 관람이 가능하며 “기존 예매한 좌석 등급, 번호, 매수, 티켓 수령 방식 등이 동일하게 적용”된다고 공지했다. 또한 “재공연일(8월 31일)에 관람이 어려우신 분들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티켓을 취소하실 수 있으며, 취소된 티켓에 대해서는 전액 환불이 진행된다”고 전했다.

 

앞서 20일 경기도 과천 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열린 흠뻑쇼는 강풍과 폭우로 인해 안전상 이유로 공연 시작 1시간 만에 취소됐다. 이 과정에서 현수막이 날아가고, 대에 설치돼 있던 5m 정도 높이의 조명 장치가 떨어지기도 했다.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소속사 측은 “흠뻑쇼 과천 공연은 강한 돌풍을 동반한 국지성 폭우 및 낙뢰 등의 기상 상황을 고려해 스태프·관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자 공연 중단 결정을 내리게 됐다”며 취소 이유를 전했다.

 

싸이 역시 SNS를 통해 “오늘 하루 저마다 기대를 갖고 먼 길을 찾아와 주셨다. 하지만 예기치 못한 기상 상황에 공연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다”며 “저 역시 돌아가는 뒷모습을 보면서 속상했다. 그러나 관객분들의 안전보다 중요한 건 없었다. 양해해 주셔서 다시 한번 너무나도 감사하다”고 양해를 구했다. 

 

한편, 싸이의 ‘흠뻑쇼’는 여름을 대표하는 공연으로 매해 역대급 규모와 초호화 게스트 라인업을 자랑하며 관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올해는 지난달 29일 강원도 원주에서 포문을 열어 총 9개 도시에서 전국 각지 관객과 함께하고 있다.

 

 

 

[피네이션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피네이션입니다.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에 대한 재공연 및 티켓 환불에 관한 안내를 드립니다.

 

악천후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중단됐던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이 오는 8월 31일에 동일한 장소(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다시 개최됩니다. 많은 기대를 품고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을 찾아주셨던 관객 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아티스트, 피네이션 그리고 본 공연의 스태프들은 신속하게 재공연을 추진 및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 티켓을 예매하신 분들은 별도의 예매 절차 없이 재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으며, 기존 예매한 좌석 등급, 번호, 매수, 티켓 수령 방식 등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재공연일(8월 31일)에 관람이 어려우신 분들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티켓을 취소하실 수 있으며, 취소된 티켓에 대해서는 전액 환불이 진행됩니다.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공연이 중단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양해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 관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재공연이 성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과천시청, 서울대공원 및 모든 유관기관에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