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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커스미디어코리아 제공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코리아(포커스미디어)와 국가보훈부가 6·25전쟁 정전 70주년을 기념해 참전용사의 헌신과 희생에 감사하는 ‘용사의 기억: 우리 지역의 참전용사들’ 캠페인을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양 기관은 대한민국을 수호한 참전용사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여 ‘제복의 영웅들이 존중받는 사회’ 실현에 보탬이 되고자 해당 캠페인을 기획했다.

 

 호국보훈의 달 현충일을 앞두고 시작하는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6·25 참전유공자회 소속 참전용사 8인이 출연해 의미를 더했다. 포커스미디어는 8인의 용사가 세운 전공을 전국 5800곳의 아파트 단지, 오피스 빌딩, 대학교 캠퍼스, 지하철역에 구축한 8만5000대 엘리베이터TV로 매일 940만 명에게 송출할 계획이다.

 

 용사의 기억 캠페인에 출연한 8인의 참전영웅은 ▲구장회 용사(백마고지·사천강 전투) ▲류재식 용사(금성 전투) ▲김정진 용사(육군 7사단 헌병대) ▲홍성태 용사(다부동 전투) ▲장근식 용사(금성·돌고지 전투) ▲홍성권 용사(용문산 전투) ▲김광식 용사(924고지·도솔산 전투) ▲김기성 용사(제206건설공병대대) 등이다.

 

 포커스미디어는 참전영웅 거주 아파트 엘리베이터TV에 ‘장근식 참전용사는 우리 단지에 함께 살고 있습니다’는 맞춤 콘텐츠를 송출해 참전용사와 아파트 입주민의 자부심을 동시에 높인다는 계획이다.

 

 포커스미디어 관계자는 “참전용사들의 위대한 희생과 헌신으로 이룬 대한민국의 놀라운 70년 성공 역사를 엘리베이터TV로 우리 국민에게 널리 알리겠다”며 “창업 이념과 기업 미션처럼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하고, 입주민의 더 나은 생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송정은 기자 johnnysong@segy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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